온리팬스는 패트리온과 같이 구독제로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창출하게끔 해주는 사이트라 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자신들의 사생활이나 각종 소통 창구로 온리 팬스를 많이 이용하곤 한다. 온리팬스는 대부분 구독제로 시행되고, 어찌 보면 아프리카의 별풍선을 쏘는 것과 비슷하다. 하지만 온리팬스에서 올리는 영상이나 사진 등은 패트리온 사이트와 같이 이미 공유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다.
패트리온처럼 간단한 방법으로 온리팬스의 사진이나 영상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후원사이트 무료로 보는 방법에 관하여 정리해놓았다. 아래에서도 설명할 테지만 아주 간단하다. 일단 kemono라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먼저다. 케모노.파티 라는 사이트에서 패트리온/팬박스/온리팬스/판티아/픽시브 등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사진/영상/자료 등을 공유하고 있다.
하지만 온리팬스와 같은 경우에는 케모노에서 공유 되지 않고, 쿠머 파티라는 사이트에서 공유되고 있다고 한다.
쿠머 파티 주소
쿠머 파티에에 접속한 후, [Creators]를 클릭합니다.
크리에이터를 클릭하면 이렇게, 이름, 서비스, 정렬 등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는 온리팬스에 접속하게 되면 주소창에 보기에 되는 이름 @wwwww <- 이렇게 시작하는 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주소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패트리온의 케모노 파티를 찾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주소창에서 https://coomer.party/onlyfans/user/[계정명]
에서 [계정명]에 해당하는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온리팬스에 특정 크리에이터에 점속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계정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coomer.party/onlyfans/user/ + hitomi_official
여기에서 + 특수문자를 제거한 후에 접속하시면 바로 쿠머 파티의 주소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게 귀찮은 분들은, 케모노 파티에서도 알려드렸던 팁인데 구글이나 빙에서 그냥 접속하시면 됩니다. 요즘 검색 엔진의 성능은 아주 빠릅니다. 또한, 로봇들이 모두 수집한 상태이기 때문에 정확한 검색어로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hitomi_official이라는 크리에이터의 쿠머 파티로 바로 들어가고 싶다면.
이렇게 구글에서 [coomer] + 검색어(크리에이터 Id)를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빙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는 아마 안될 겁니다. 네이버는 저런 사이트들을 봇으로 수집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또한, 이렇게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인기가 없는 온리팬스 크리에이터이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케모노파티나 쿠머 파티나 작동 방식은 마찬가지입니다. 구독을 한 사람들이 크리에이터의 자료를 업로드 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방식으로 운영되기에 만약 자료가 없는 크리에이터라면 구독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