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주말 토요일, 일요일 배송알려드립니다

0
(0)

목차

한진택배, 롯데택배 등과 같이 우체국 택배도 주말에 배송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택배사들처럼 일요일에는 정상적으로 배송하지 않고 있지만, 토요일에는 배송 업무가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서 금요일에 발송을 했고, 토요일 새벽에 해당 지역의 간선 하차가 된 상태라면 당일에 도착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의 배송 또한 한진택배나 여타 택배와 마찬가지로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만 배송을 쉽니다. 만약 금요일에 발송이 되었고, 분명 토요일에 간선 하차 상태인데도 토요일에 오지 않았다면, 많은 물류가 모여 있어서 해당 지역의 택배가 다음주로 미뤄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급한 택배라면 해당 우체국 영업소에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시는 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우체국 택배 조회하기

우체국 택배 조회

위의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우체국 택배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오른쪽 중단에 등기번호 13자리를 입력하시면 택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배송이 되고 있다면, 집배원이 등록되어 해당 배송원의 전화번호가 뜰 것입니다. 문의를 하시려면 그 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배송조회

우체국 택배 접수 기간

우체국 택배 배송은 토요일에도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접수는 주말에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따르면,  평일은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라고 나와있습니다. 접수를 하시려면 월~금요일 오후 6시 전까지 방문해서 택배 접수를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우체국 택배 어플

우체국 택배 안드로이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13자리 등기 번호를 조회하지 않아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 어플을 까셔서 배송원이 배정되었는지, 금요일에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선 하차 상태이고, 영업소에 분류 작업이 시작되어 있다면 토요일에 배송될 확률이 높습니다.

우체국 택배 일요일 배송 여부

우체국 택배는 토요일에 다른 택배 회사들처럼 영업하지만,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영업하지 않습니다. 만약 토요일에 배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일요일에도 배송되지 않으니 다음주 월요일에 배송될 것을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네카오소프트

네카오소프트

정직한 프로그램과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0 / 5. 0

머니두잇 : 금융 관련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인기게시물
스팀 게임 추천 - 갓겜 추천 TOP20
크롬 사이트에서 영상 재생 안됨 해결 방법
남성성에 좋은 정력 음식 TOP20
스팀 CPU/네트워크 점유율 100% 찍을때
인터넷 대칭 비대칭 차이 및 확인하는 방법
알약 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Whisper-webui huggingface 버전 Local 설치하기
Microsoft .net clickonce launch utility gpu 점유율 오류
[우체국택배] 주말 토요일, 일요일 배송알려드립니다
무접점 기계식 키보드 찐 물청소 후기
더 읽어보기
여자
버킷리스트 100가지 추천
못-잊는-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