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추천 2023- 초강추작 순위

5
(1)

목차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웹툰 서비스. 연재 만화를 볼 수 있는 웹툰, 아마추어 만화가가 그린 만화를 볼 수 있는 챌린지 만화, 챌린지 만화 중에서 인기 웹툰을 골라 볼 수 있는 베스트 챌린지, 주말에 3권의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유료 만화 등이 존재합니다.

네이버 웹툰은 한국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무료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수익을 얻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조회수당 광고를 얻거나 미리보기 수익입니다. 하지만 상위 웹툰 작가들은 엄청난 수익을 창출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네이버 웹툰의 인기가 높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K-웹툰 사업이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면서 상당히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데, 그런 관점에서 네이버 웹툰 순위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보신 웹툰도 있겠지만, 보지 못한 웹툰도 있을 테니 한 번 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 추천 – 인기 순위 목록

네이버 웹툰 추천입니다. 꽤 긴 글이니 길이가 상당합니다. 보시고 원하시는 작품이 있으시면 바로 보러 가실 수 있게 링크도 달아 놓았습니다. 또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시려면 ‘네카오소프트 네이버 웹툰 추천’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1. 윈드브레이커

윈드브레이커

장르 : 스포츠, 스토리

연재일 : 월요일

윈드브레이커는 혼자서 자전거를 타는 걸 좋아하는 모범생인 조자현이 자전거 크루와의 일에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습니다. 등장하는 캐릭터 하나하나가 상당히 매력적이고, 자전거에 대한 매력을 흠씬 느낄 수 있는 장르라 할 수 있습니다. 학원물을 좋아하시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단순한 자건거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라 그 과정이 정말 재밌는 웹툰입니다.

2. 김부장

김부장 이미지

장르 : 스토리, 액션

연재일 : 화요웹툰

제발 안경 쓴 아저씨는 건들지 말자…”
오직 자신의 딸 ‘민지’를 위해 특수요원직을 관두고 평범함을 선택한 가장 김부장.
그러던 어느 날 민지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고, 김부장은 자신을 감시하는 국가를 적으로 돌리면서까지 딸을 찾아나서기 시작하는데… 박태준 만화회사의 작품입니다. 매주 화요일 연재되고 있으며, 역시 사람들이 기대하는 사이다를 확실하게 선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 [싸움독학] 그리고 [인생존망]의 세계관이 이어진다고 하니, 위의 작품들을 보셨다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3. 내가 키운 S급들

내가 키운 S급들 -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판타지

연재일 : 화요웹툰

F급 헌터.
그것도 잘나가는 S급 동생 발목이나 잡는 쓸모없고 찌질한 F급 형.
개판된 인생 대충 살다가 결국 동생 목숨까지 잡아먹고 회귀한 내게 주어진 칭호, ‘완벽한 양육자’.
그래, 이번에는 나대지 말고 얌전히 잘난놈들 뒷바라지나 해 주자.
라고 생각했는데, S급들이 좀 이상하다. 웹소설 원작 작품의 신화를 쓴 작풉입니다. S급 헌터가 회귀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뷰티풀 군바리

뷰티풀 군바리

장르 : 스토리, 드라마, 군필물

연재일 : 월요웹툰

‘여자도 군대에 간다면?’본격 여자도 군대 가는 만화에서 시작한 웹툰입니다. 경찰청 의무 경찰이라는 곳에서 근무하는 여자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군필자들도 보면 공감을 할 수 있으며, 지원제 전환 복무인 경찰청 의무 경찰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기에 육군의 이야기는 아니라 할 수 있지만, 1990년도에 여성 징병제가 도입되었다면? 그런 가정으로 시작하는 만화라서 한 번 보시면 참 오묘한 기분이 듭니다.

5. 장씨세가 호위무사

장씨세가 호위무사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무협/사극

연재일 : 월요웹툰

한국 무협 웹소설 기반으로 한 웹툰입니다. ‘음공불패’, ‘포효강호’, ‘청성제일검’, ‘무적신군’, ‘천마육성 시뮬레이션’을 출간한 조형근 작가의 신작이라 하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도 연재하고 있는데, 최근 네이버 웹툰에서도 웹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천하의 먼치킨 고수가 장씨세가의 호위무사가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와 무협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6. 퀘스트지상주의

퀘스트 지상주의 네이버 웹소설 추천

장르 : 스토리, 학원물, 드라마

연재일 : 월요웹툰

공부면 공부, 싸움이면 싸움, 외모면 외모 모든 것에 잘난 것이 없었던 주인공. 아무것도 자랑스럽지 않은 평범한 고등학생 ‘김수현’ 앞에 갑자기 나타난 퀘스트창! 첫 번째 퀘스트인 [엄마에게 사과하기]를 완료한 수현이 보상으로 키가 3cm 커졌어요!
퀘스트가 엄청 쉽지 않나요?!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하지만 다음 퀘스트는 어떻습니까?
[system] 학교 일진녀와 키스하십시오. 이런 퀘스트가 뜨게 되는데, 사실 꾸금 웹툰에서 볼 법한 소재이지만, 박태준 만화답게 잘 그려내고 있습니다.

7. 앵무살수

앵무 살수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판타지, 무협

연재일 : 월요웹툰

평범한 뱃사공으로 살고 있는 노소하. 구파 검법의 후계자인 주인공이 진시황이 남긴 선근경이라는 비서를 찾아 헤메이는 스토리를 담은 정통 무협 웹툰입니다. 요즘 웹툰들은 거의 다 난잡하게 설정을 섞고 있는데, 앵무살수는 그런 게 없고, 흑백그림체라 몰입이 오히려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무협 웹툰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꼭 읽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8.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 헌터물, 판타지

연재일 : 월요웹툰

D급 무투계 레이더로 마법계 레이더들의 고기방패나 하며 별 볼 일 없이 살던 재현.
그러던 어느 날, 던전에서 우연히 “오딘의 눈” 이라는 최강의 귀속 아이템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웹툰입니다. 웹소설 원작의 작품이라 상당히 재밌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D급 헌터에서 쭉쭉 성장하는 성장물을 찾으신다면 강추하는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9. 여신강림

여신강림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로맨스, 학원물

연재일 : 화요웹툰

주경, 수호, 서준. 세 청춘의 두근두근 눈호강 로맨스가 담긴 웹툰입니다. 본래 추녀라 불리는 화장빨 여자인 주경이 화장을 배우게 되면서 엄청난 미인으로 거듭나게되고, 수호나 서준과 같은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학원 로맨스물입니다. 사실 함정이 있는데, 주경이 화장빨로 예뻐질 수 있다는 건 본판이 받쳐주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추녀의 미녀로 변신하고 주변인들의 달라진 반응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10. 사신소년

사신소년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액션, 학원물

연재일 : 화요웹툰

수명을 대가로 죽은 자의 능력을 빌리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능력자 배틀물이라 할 수 있으며, 판타지 계열의 학원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싸우는 것 뿐 아니라 두뇌 능력이나 육체 능력을 활용한 스포츠까지 활용하는 웹툰이라 카타르시스를 쉽게 느끼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11. 랜덤채팅의 그녀!

랜덤 채팅의 그녀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학원물

연재일 : 화요웹툰

랜덤채팅만 하던 주인공 준우가 랜덤채팅을 하다가 알게된 여자가 같은 반에 초 인기녀였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입니다. 찐따이지만, 은근히 성격이 좋아서 여자들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주인공 준우와 또 다른 빌런들이 엮이면서 생기는 스펙타클 학원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학원물 중에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최근 작품 평가는 그리 좋지 않지만, 초반-중반은 꿀잼이니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12.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내 남편과 결혼해줘 네이버 웹툰 추천

장르 : 스토리, 회귀물, 사이다, 로맨스

연재일 : 화요웹툰

하나뿐인 절친과 바람이 난 남편이 시한부인 주인공 죽여버렸다.
그렇게 기구하게 죽어버린 ‘지원’, 기적같이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지원은 미래를 바꾸기 위해, 자신의 시궁창 같던 운명을 절친 ‘수민’ 에게 넘기기로 다짐한다.
그러니까, 나 대신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남편을 팔아치우려는 주인공과 그리고 갑자기 달라진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을 보며 남편이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형적인 회귀물이라 할 수 있는데, 그 감정 묘사가 정말 좋은 웹툰이라 사이다가 많이 터집니다.

13. 전지적 독자 시점

전지적 독자 시점 네이버 웹툰 순위

장르 : 스토리, 판타지, 사이다, 현대 판타지

연재일 : 수요웹툰

‘이건 내가 아는 그 전개다’ 한순간에 세계가 멸망하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오직 나만이 완주했던 소설 세계에서 평범했던 독자의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독자라는 주인공이 자신이 읽던 소설 속으로 떨어지면서, 정확히는 현실에 소설이 부딪친다고 해야 할까요? 그런 내용입니다. 웹소설 원작으로 웹소설계에서는 엄청난 메가 히트작입니다. 웹툰 뿐 아니라 소설이 더 재밌다고 느꼈지만, 웹툰도 추천합니다.

14.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장르 : 스토리, 판타지, 흑마법사물, 환생물

연재일 : 수요웹툰

강대했던 흑마법사 디아블로 볼피르. 12신의 계략에 당해 억겁 속에 봉인되었지만, 그로부터 66666년이 흘러 다시금 이 땅에 강림한다!
“응애!”
웰턴 백작의 갓 태어난 장남으로 환생하면서 벌어지는 웃기고 신박한 일을 그리는 웹툰입니다. 이것도 웹소설 원작입니다. 요즘 웹소설 원작이 웹툰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수준의 흑마법사가 회귀한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재밌습니다. 먼치킨물을 좋아하시면 꼭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14. 무림서부

무림서부 웹툰 순위

장르 : 판타지, 무협, 웹소설 원작, 서부 무협

연재일 : 수요웹툰

황제가 무공을 통한 철혈정치로 제국을 천년동안 유지함에 따라, 오로지 황군 무공만이 힘이요 법도로 살아남고, 고전 무공들은 스러지고 만다. 이런 세계에 환생한 무협지 마니아, 주인공 장건. 과연 그는 동경하던 고전 무공을 되살릴 수 있을까? 무협 웹소설 추천에서도 언급했던 웹툰입니다. 정통 무협이 아니라 서부극 무협이라고 해야 할까요!? 정말 재밌는 작품입니다.

15. 세상은 돈과 권력

세상은 돈과 권력 네이버 웹툰 순위

장르 : 현대물, 학원물, 사이다물

연재일 : 수요웹툰

재벌 3세가 일반 고등학교에 들어오면서, 선생들과 학생들은 거대 자본에 굴복해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두뇌싸움’이 난무하는 학교로 바뀌었습니다. 싸움도 잘하고, 머리도 좋은 주인공 단건우가 그 학교로 전학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습니다. 일본 애니 카케구루이와 비슷한 설정이라 볼 수 있지만, 여기서 주인공이 메인이 됩니다.

16. 앞집나리

앞집 나리 웹툰

장르 : 현대물, 로맨스, 러브코미디

연재일 : 목요웹툰

어느 날 갑자기 나의 평온한 일상을 깨뜨린 그녀. 그런데 미소녀다? 그리고 나를 조…좋아한다고? 아니, 사랑한다고? 문제는, 나와 결혼하기 위해 앞집으로 이사 왔다는 ‘나리’가 싫지 않다는 것. <이두나!> 민송아 작가의 18금 두근두근 러브코미디. 상당히 핫한 웹툰입니다. 목요 웹툰에서 간간이 1등을 차지할 만큼 독자가 많이 보고 있다는 방증이겠죠?

17.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추천 진양철 포스

장르 : 현대물, 재벌물, 환생물

연재일 : 목요웹툰

13년 동안의 수고를 배신으로 돌려받다니! 머슴처럼 살다 버려진 순양그룹의 실장, 윤현우. 모든 게 끝났다 싶었을 즘, 순양그룹 진 회장의 손주 진도준으로 깨어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최근 JTBC에서 드라마화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막장 결말로 독자들의 욕만 얻어먹었습니다. 하지만 웹툰은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했다고 하니 믿고 봐도 되겠습니다. 화끈한 사이다가 일품인 웹툰입니다.

18. 연애혁명

연애혁명 왕자림 공주영 네이버 웹툰 순위

장르 : 현대물, 학원물, 로맨스물

연재일 : 목요웹툰

평범하면서 금사빠인 고등학생 순정남 공주영은 까칠하고 차가운 여학생 왕자림을 보고 사랑에 빠져버린다. 공주영은 여자같고, 왕자림은 남자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네이버 학원물 중에서 상당히 오래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그만큼 매력있는 주인공들과 주변인들이 나와서 상당히 인기를 끕니다. 학원 로맨스물을 보고 싶다면 꼭 봐야 할 웹툰입니다.

19. 나노마신

무협-웹툰-나노마신-추천

장르 : 무협, 사극, 판타지물

연재일 : 목요웹툰

갖은 멸시와 목숨의 위협을 받던 마교의 사생아 천여운, 미래에서 나타난 후손이 천여운의 몸에 나노 머신을 주입한 후 그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 무협인데 나노 기기가 들어와서 마치 시스템창을 얻은 것처럼 싸우는 무협입니다. 나노마신으로 몸도 회복하고, 무공도 분석해서 쑥쑥 성장해나가는 주인공이 보고 싶다면 꼭 봐야 할 웹툰입니다.

20. 천마육성

천마육성

장르 : 무협, 사극, 상태창물

연재일 : 목요웹툰

마교의 태왕각주 ‘사마귀’의 명령으로 화산파 출목지역으로 파견나간 비객조. ‘설휘’는 화산파의 절대고수 ‘구종명’에게 죽임을 당할 위기에 처한다. 그 때 눈앞에 상태창이 나타나고 정찰임무를 받기 직전으로 회귀하게 된다. 설휘는 자신이 전생에서 죽임을 당했던 똑같은 임무를 받게 되자 주변의 환경을 조금이라도 바꾸어 살아남고자 발버둥친다. 고비마다 눈앞에 나타나는 선택창, 미래를 알 수 없는 지문들이 나타납니다. 무협에서 상태창물이 나오는 흔치 않은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평이 좋은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21. 회귀한 천재 헌터의 슬기로운 청소생활

회귀한 천재 헌터의 슬기로운 청소생활 네이버 웹툰

장르 : 판타지, 헌터물, 현대판타지물

연재일 : 목요웹툰

세계 최초 SSS랭크 천재 헌터 김준우. 어느 날 습격을 당해 죽게 되고, 10년 전으로 회귀한다.​ 스킬은 모두 봉인됐고, 해제를 위해서는 극한 직업인 던전 청소부로 일을 해야 하는데?! ​하지만 이 청소부, 남다르다! 헌터물인데 청소부다 강하다고? 은근 힘순찐 웹툰입니다. 그리고 회귀물이기에 주인공이 이익을 잘 취합니다. 

22. 남편을 죽여줘요

남편을 죽여줘요 웹툰 추천

장르 : 판타지, 로맨스물

연재일 : 목요웹툰

고향 풍경을 그리던 공작부인은 외간 남자에 의해, 새로운 욕망의 눈을 뜬다. ‘시대가 금지한, 남자의 나체를 그리고 싶다!’ 그런 공작부인을 독점하고 싶은 남자들. 그리고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웹툰의 내용은 아내가 남편을 참혹하기 죽인 공작가 살인사건의 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랑만으로 결혼한 부부가 얼마나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는지, 부부간의 갈등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스 웹툰입니다. 로맨스 판타지답게 섬세한 감정 묘사가 일품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23.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 몸 두개 비밀 웹툰 추천

장르 : 학원물, 빙의물, 박태준

연재일 : 금요웹툰

못생기고 뚱뚱하다고 괴롭힘을 당하며 루저 인생만 살아온 내가 잘생겨졌다는 이유로 인싸가 됐다. 어느 날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완벽한 외모와 몸을 지닌 사람이 되어 깨어난다면? 못생긴 뚱보가 갑자기 연예인 뺨을 양쪽으로 수십 번 왕복으로 때릴 수 있는 외모로 변화하면서 생기는 일을 담은 웹툰입니다. 박태준 웹툰 중에서도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태준 만화회사의 첫 시작이라 할 수 있겠군요.

24. 대학원 탈출일지

대학원 탈출일지 개꿀잼 웹툰입니다

장르 : 에피소드, 일상, 옴니스, 개그

연재일 : 금요웹툰

연구에 꿈을 가지고 대학원을 선택한 병아리 요다. 예상과는 다르게 연구에 관심 없는 교수님과 똥군기의 연구실 분위기에 당황한다. 요다는 과연 무사히 대학원을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대학원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에 개그가 결합된 웹툰입니다. 재밌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웹툰! 금요웹툰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웹툰 답게 캐꿀잼입니다. 한 번 보시길 강추!

25. 나 혼자 만렙 뉴비

나혼자만 만렙 뉴비 먼치킨 개꿀잼 웹툰 순위

장르 : 헌터물, 먼치킨, 귀환물

연재일 : 금요웹툰

게임 너튜버로 활동 중인 주인공 진혁은 유일하게 [시련의 탑]의 엔딩을 봤지만, 게임의 인기가 하락하며
더 이상 게임 너튜버로서의 삶도 유지하기 힘들어진다. 엔딩을 보았기에 이대로 게임을 마무리하려는 진혁. 바로 그날, [시련의 탑]은 현실이 되었다. 게임의 모든 요소를 다 알고 있는 진혁은 누구보다 빠르게 모든 것을 차지한다! 진짜 고인물이 뭔지 보여주겠다며, 주인공은 고인물의 진가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초반부터 강한 먼치킨물을 보고 싶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25.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개웃김ㅋㅋㅋㅋㅋ

장르 : 일상물, 로맨스, 코믹물

연재일 : 금요웹툰

집에 얹혀산 지 몇 년 차더라..? 올해 32살을 맞이한 한지아(일하지 않는 프리랜서/무직)는 주변의 결혼하라는 눈칫밥에 오늘도 고통받는데.. 때마침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에 내려온 소꿉친구 민철 또한 같은 고민이 있었으니. 그러면 쉬운 해결 방법이 있잖아?!? 그렇게 홧김에 결혼한 두 사람. 그런데 막상 결혼해 보니… 어라?? 생각보다 너무 잘 맞는다?! 달달하면서도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웹툰입니다. 남주도, 여주도 정말 매력있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웃기고 달달한 웹툰을 찾는다면 당연히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26. 역대급 영지 설계사

역대급 영지 설계사 표정 미쳤네 진짜 ㅋㅋㅋ

장르 : 판타지, 빙의물, 영지물

연재일 : 금요웹툰

소설 속 귀족이 된 토목공학도 김수호. 그런데 뭐? 내 영지가 곧 망할 거라고? 그럼 살려야지. 설계하고, 건설하고, 분양해서 [전 대륙이 기다려온 특별한 기회! 퍼펙트한 교통, 최상의 학군, 쾌적한 숲세권, 원스톱 프리미엄 영지 라이프의 프론테라 남작령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선착순 분양계약중!]. 건축공학과 학생이 소설 속 귀족이 되어서 영지를 키우는 영지물입니다만… 이미지를 보시면 알 수 있죠? 얼마나 똘끼있는지? 시원한 사이다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27. 99강화나무몽둥이

99강나무몽둥

장르 : 판타지, 게임물, 먼치킨물

연재일 : 토요웹툰

약육강식이 진리인 가상 현실 게임 ‘크로노 라이프’. 허접이라며 무시만 당하던 ‘나’는 우연히 얻은 초보용 기본 무기 ‘나무 뭉둥이’ 를 +99 강화까지 성공하게 되고, 본인을 무시하던 놈들을 찾아다니며 몽둥이로 무자비하게 패기 시작하는데..! 막장이지만 재밌다!? 이런 스토리는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거 같습니다. 그림체도 좋은데, 스토리도 막장인데도 계속 보게 되는 맛이 있습니다. 시원한 사이다, 생각없이 쭉쭉 볼 웹툰을 찾으신다면 강추입니다.

28. 호랑이형님

호랑이형님

장르 : 판타지, 수인물(?)

연재일 : 토요웹툰

신비한 힘을 가진 아이를 이용하여 세상을 지배하려는 반인반수 흰눈썹! 그리고 얼떨결에 아이의 보호자가 된 괴물호랑이 빠르와 착호갑사 지망생 가우리! 이제 힘을 합쳐 흰눈썹으로부터 아이와 세상을 지켜라!!! 산군 형님이라는 말이 있듯, 호랑이 형님의 산군은 엄청난 포스를 자랑합니다. 요괴라 볼 수도 있는데요, 스펙타클한 전투씬과 압도적인 스토리를 보시리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29.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마법스크롤 장인 지오

장르 : 판타지, 먼치킨물

연재일 : 일요웹툰

판타지 웹툰의 정석이라 불리는 웹툰입니다. 상당히 오랜 기간 연재되었습니다. 일요일 웹툰 중에서는 조회수로는 탑1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설정과 기본기에 충실하는 단단한 작화가 특징입니다.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웹툰으로, 판타지 웹툰을 찾으신다면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30. 약한영웅

약한 영웅 연시은 이미지 웹툰

장르 : 학원물, 두뇌물, 미소년물(?)

연재일 : 일요웹툰

비겁하다…? 애초에 동등한 시작이 아닌데… 체급도 쪽수도 안 맞잖아- 이 X끼들아!!” 선천적으로 약한 소년이 상대보다 몇 수 앞을 예측하는 심리전과 지형지물을 이용하고, 도구로 살벌하게 끝장내는 파이터로 성장한다. 이제 그의 또 다른 이름은 은장백사라 불립니다. 은장백사 ㅎㄷㄷ 한 닉네임을 가진 그는 최약체, 최강 싸움꾼으로 바뀝니니다. 두뇌파의 싸움을 보고 싶다면 강추!

31. 일타강사 백사부

일타강사 백사부 인기 쩐다

장르 : 환생물, 무협물, 먼치킨물

연재일 : 일요웹툰

혈교 최고의 무공 교관, 시골 무관의 사부로 환생하다. 그리고 정파 무림의 일타강사로! 이름하여 백 사부.
그가 이제 전 무림을 참교육한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최고로 핫한 웹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협지 중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무협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은 봐야 할 웹툰입니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인기가 대단합니다!

그 외 관련된 참고하면 좋은 글
네카오소프트

네카오소프트

정직한 프로그램과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5 / 5. 1

머니두잇 : 금융 관련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인기게시물
스팀 게임 추천 - 갓겜 추천 TOP20
크롬 사이트에서 영상 재생 안됨 해결 방법
남성성에 좋은 정력 음식 TOP20
무조건 정력을 향상시키는 운동 종류
스팀 CPU/네트워크 점유율 100% 찍을때
드라마 재방송 예능 다시보기 주소 모음
인터넷 대칭 비대칭 차이 및 확인하는 방법
알약 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Whisper-webui huggingface 버전 Local 설치하기
Microsoft .net clickonce launch utility gpu 점유율 오류
더 읽어보기
라오어
2024-02-28_15-27-18
스팀-점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