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사이트 추천 순위

5
(1)

목차

핫딜 사이트는 저도 많이 애용합니다. 네이버 최저가로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핫딜을 이용하면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아이템들이 올라옵니다. 물론, 이런 핫딜 게시판의 글을 살펴보고 댓글을 보다 보면 나도 이거 사야하나? 아, 이거 언젠간 필요할 거 같은데? 이런 의문이 들면서 구매에 손이 가게 되어 과소비(?)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핫딜사이트 추천 순위 펨코 클리앙 퀘이사존 등등

그러나 자신이 절제력을 가지고 있고, 이사를 했거나 사야 하는 제품들이 많다면 핫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현명한 소비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핫딜 사이트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핫딜 대부분이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집단 지성으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기 전에는 댓글로 평가를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핫딜 사이트 순서 목록

  • 에펨코리아 핫딜게시판
  • 퀘이사존 – 지름 할인 정보
  • 뽐뿌 – 핫딜게시판
  • 루리웹 – 핫딜게시판
  • 클리앙 – 핫딜 정보 게시판
  • 콕스 – 핫딜게시판

핫딜 사이트 목록

에펨코리아 – 핫딜 게시판

https://www.fmkorea.com/

에펨코리아 핫딜 게시판입니다. 주제는 다양하고, it기기 뿐 아니라 과자나 라면 그리고 옷 같은 핫딜이 자주 올라옵니다. 펨코에서는 이런 핫딜을 올리면 잉여력이라는 포인트를 주는데, 그렇기에 핫딜이 발견하면 잉여력을 얻으려고 바로 핫딜을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퀘이사존 – 지름 할인 정보

https://quasarzone.com/

퀘이사존은 보통 It기기 즉, 모니터나 그래픽카드 CPU 등의 종류의 핫딜이 자주 올라옵니다. 전자기기 뿐 아니라 전동 드라이버, 이불, 키보드 온갖 종류의 핫딜도 올라오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과거엔 지름 할인 정보 게시판에 그래픽 카드 핫딜을 모아놓았지만, 지금은 조금 달라져서 타세요 게시판에 그래픽 카드 할인 정보가 주로 올라옵니다. 컴퓨터 그래픽카드는 타세요 <- 여길 참고해주세요.

뽐뿌 – 핫딜게시판

https://www.ppomppu.co.kr

뽐뿌 핫딜게시판입니다. 사실 뽐뿌라는 단어의 원조가 바로 뽐뿌 사이트라고 합니다. 그만큼 핫딜 방면에서는 원조라고 할 수 있지만, 이용자가 에펨코리아나 퀘이사존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핫딜의 빈도가 다른 사이트 대비 영양가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퀘존, 에펨코리아보단 덜 이용하는 편입니다.

루리웹 – 핫딜 게시판

https://bbs.ruliweb.com/

루리웹 또한 한국에서 상당히 많은 유저를 모은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이들이 루리웹을 이용하고 있고, 여기서도 많은 핫딜 공유가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대개 핫딜은 한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면 또 다른 사이트로 넘어가는 편이긴 합니다.

클리앙 – 핫딜 구매 게시판

https://www.clien.net

클리앙 핫딜 구매 게시판입니다. 연령층이 높은 사이트이다 보니 신세대 물품은 거의 올라오지 않지만, 네이버 포인트 받기와 같은 무료 정보 등은 잘 올라오는 편입니다. 클리앙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게시판을 꼭 참고한다고 합니다.

콕스 – 핫딜 게시판

https://cox.kr/@hotdeal

콕스는 여러 핫딜을 종합하여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핫딜도 포함되긴 하는데, 사실 인터페이스가 중구난방이여 잘 둘러보기 힘든 편입니다. 또한, 이용자가 펨코보다는 확실히 참여도가 떨어져서 핫딜에 올라온 물건이 좋은지 나쁜지 구분하려면 또 웹서핑을 해야 해서 문제가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 핫딜 채널

https://arca.live/b/hotdeal

아카라이브 핫딜은 이제 막 시작하는 커뮤의 핫딜 게시판입니다. 디시의 많은 유저들이 아카라이브로 옮겨온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아직은 회전율이 모자르지만 어찌 될지 모르는 상황이긴 합니다.

종합 총평

  • 에펨코리아 / 퀘이사존 조합으로 핫딜은 충분하다.
  • 사실 핫딜은 돌려막기인 경우가 많다. 커뮤니티를 한 개만 하는 사람은 없고, 대부분 다른 사이트에 올라온 진짜 핫딜은 또 다른 사이트에 몇 분 내로 공유된다.
  • 그런 의미에서 루리웹, 뽐뿌, 클리앙 핫딜에서도 펨코나 퀘이사존의 핫딜이 동시에 올라온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대부분 펨코가 가장 빠른 편이다.
네카오소프트

네카오소프트

정직한 프로그램과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5 / 5. 1

머니두잇 : 금융 관련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인기게시물
스팀 게임 추천 - 갓겜 추천 TOP20
크롬 사이트에서 영상 재생 안됨 해결 방법
남성성에 좋은 정력 음식 TOP20
무조건 정력을 향상시키는 운동 종류
스팀 CPU/네트워크 점유율 100% 찍을때
드라마 재방송 예능 다시보기 주소 모음
인터넷 대칭 비대칭 차이 및 확인하는 방법
알약 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Whisper-webui huggingface 버전 Local 설치하기
Microsoft .net clickonce launch utility gpu 점유율 오류
더 읽어보기
라오어
2024-02-28_15-27-18
스팀-점유율